교육생후기

교육생후기

#실습워크숍 10회차_#181126

2018-11-27 09:06:27

11/26(월)

실습 워크숍(10회차)

국제 광고제

양현(웨일즈크리에이티브 대표)

 

 

11월 26일 10회차 실습 워크숍은 웨일 크리에이티브랩 양현 대표님과 뉴옥페스티벌 2차 피드백을 하였습니다.

1차 피드백 (브랜드 – 속성 – 가치 를 통한 원메시지)을 통해 아이디어를 확정하고 각자 생각해온 이미지나 구체화한 디테일을 확인 받는 시간 이었습니다.

대표님께서는 크리에이티브 작품 출품을 위해서는 총 3개의 방을 확실하게 이해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즉, 공상의 방(원 메시지에서 뻗어나가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 제시),  현실의 방(현실성이 가능한지에 대한 여부),

머니의 방(경제성을 고려)을 확실하게 이해하여야 한다는 말씀 이셨습니다.

 

저희가 준비한 브랜드는 팸퍼스, 포스트잇, 스타벅스, 구글닥스 였는데요.

 

원메시지에서 나아가 누구나 감탄 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작품 출품 시에는 구체적인 이미지화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점,

왜 꼭 그브랜드 제품이어야하나? 라는 점이 중요하다는 날카로운 피드백을 해주셨습니다